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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편하게 빌려가세요, 대여 노트북!통합대여시스템 도입,기존의 불편함 개선
  • 배원빈 수습기자
  • 승인 2024.03.04 08:00
  • 호수 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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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대학 정보전산원에서 학부 재학생을 대상으로 노트북 대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노트북 대여 서비스는 재학생들의 학습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디지털 공유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학기부터 노트북 대여 신청 방법이 기존에 사용되던 메일 접수 방법에서 통합 대여 시스템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변경됐다. 기존 방법은 노트북 대여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연락을 기다리고 대여 일정 또한 방문 협의로 진행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러한 불편함 개선을 위해 통합대여 시스템에서 예약 가능한 노트북을 확인하고 대여 신청서를 작성해 방문 협의 없이 신청할 수 있도록 변경한 것이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통합 대여 시스템 > 예약 가능 노트북 확인 > 상세 보기 클릭 후 ‘정보전산원 노트북 대여 신청서’ 파일 다운 > 필수기재사항 기재 > 첨부파일 서명 완료 후 첨부의 순서를 따르면 된다. 만일 해당 첨부 파일 및 필수 기재사항이 누락될 경우 대여가 불가능하니 유의해야 한다. 노트북은 예약 확정된 건에 한해 정보전 산원 정보기획실(301호)에 방문해 수령 가능하다. 수령 및 반납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는 수령이 불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현재 학부 재학생으로 학부 휴학생 및 대학원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1인 1대 대여로 제한하며 교육, 연구, 학습용으로만 대여 가능하다. 노트북 대여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정보전산원 정보기획실 ☎055)213-2503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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