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
봉림관 식단가 인상 안내, 꼭 확인해주세요!오늘 4일(화)부터 적용, 정식 메뉴 및 뚝배기 가격 인상
  • 권진욱 수습기자
  • 승인 2022.10.04 08:02
  • 호수 690
  • 댓글 0

우리대학 봉림관 식당의 식단가가 오늘부터 인상됐다. 생활협동조합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재정 결손과 각종 식자재비 인상 등 경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어 식대 인상을 결정했다. 이와관련해 지난 6월 말에 우리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식당 만족도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다양한 메뉴 제공및 식사질 개선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봉림관 식당은 1층 학생 식당과 2층교직원 식당으로 운영 중이며 ▲덮밥▲뚝배기 ▲정식 메뉴가 있다. 학생 정식과 교직원 정식의 차이는 교직원 식당은 자율 배식 및 후식이 따로 제공되고 학생 식당은 대면 배식이다. 오늘 4일(화)부턴 교직원 정식은 4,500원에서 5,500원으로, 학생 정식은 3,000원에서 3,800원으로 인상된다. 

학생 정식의 경우 창원대학교 앱에 있는 모바일 신분증이나 학생증을 통해 우리대학 학생임을 인증해야 학생정식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인증이 불가할 시 일반인 가격으로 이용해야한다. 일반인은 오늘부터 6,500원에 교직원 정식 이용이 가능하며, 학생 정식은 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오전 11시 40분부터 오후 12시 20분까지 교직원 전용 시간이므로 일반인은 해당 시간대에 교직원 식당을 이용할 수 없다. 이때는 학생 식당을 이용하거나 교직원 전용 시간 이후 방문을 권한다.

봉림관 학생 식당에서만 운영하는 덮밥 메뉴와 뚝배기 메뉴는 가격이 동결 및 소폭 인상됐다. 덮밥 메뉴는 이전과 동일하게 4,000원에 판매되지만 뚝배기 메뉴는 오늘부터 5,000원으로 운영된다. 봉림관 식단 메뉴는 매일 다르게제공되니 창원대학교 앱 > 대학 생활> 식단안내를 이용하면 좋다. 식단안내는 매주 월요일마다 새롭게 갱신된다.

이전에 봉림관 식당에서 구매한 교직원 식권이 남아있다면 봉림관 1층 문구점을 방문하면 식권 판매원을 통해 인상된 금액 지급 후 새 식권으로 교환해 사용하면 된다. 학생 식권은 봉림관 1층 자판기에 800원 가격의 식권을 사서 기존에 샀던 식권과 함께 내고 이용하면 된다.

생활협동조합 담당자 조보배 씨는 “학생들이 만족할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이지만 학생들의 기대에 못 미쳐드리는 것 같아 미안하다”며 “현재 코로나 19로 완전한 일상 회복이 되지 않았지만, 봉림관 식당을 많이 방문해줬으면 한다”고 밝혔다. 기타 문의 사항은 생활협동조합 ☎055)213-2071~4에 문의하거나 봉림관 1층에 있는 생활협동조합 사무실을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진욱 수습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