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 보도
경영대 건물 안의 사회과학대 독서실, 그 이유는?

현재 우리대학 경영대 건물 4층엔 경영대 독서실과 사회과학대 독서실이 함께 위치하고 있다.

원래라면 사회과학대 건물 안에 있어야 할 사회과학대 독서실이 왜 경영대 건물에 있는지 일부 학생들에게서 의문이 제기 되고 있다.

이에 대해 사회과학대 행정대학원 황인숙 씨는 “원래 사회과학대와 경영대가 같이 위치했지만, 2002년 정도에 사회과학대가 지금의 건물로 이사를 왔다. 하지만 이사 온 건물의 공간이 협소하고 어학교육원도 같이 들어와 독서실로 사용할 곳이 마땅치 않았다”며 “그 당시 경영대 건물에 여유 공간이 있었고 사회과학대의 공간부족으로 인해 경영대 건물에 사회과학대 독서실이 위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차후 계획에 대해선 경영대 경영대학원 최광식 씨는 “제2 학생회관 옆의 글로벌 평생학습관이 완공되고 나면 사회과학대에 위치한 어학교육원이 그곳으로 이사 갈 예정이다. 어학교육원이 나가고 나면 기존 경영대 건물의 4층 사회과학대 독서실을 비롯하여 1층의 전공강의실에 대해서도 공간조정이 이루어질 예정이다”며 “경영대와 사회과학대 앞에는 중앙도서관이 있기 때문에 아직 구체화 된 것은 없으나 장기적으로는 공간을 다른 방안으로 활용하려 협의 중이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글로벌 평생학습관의 공사 기간은 오는 12월 31일(목)까지이며 제2 학생회관 옆에 위치한다.

백주미 기자 jumi100@changwon.ac.kr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