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 보도
클릭! 맛집'샨티샨티 요가파이아~' 인도요리 전문점-봄베이(BOMBAY)
  • 박세정 수습기자
  • 승인 2010.11.01 18:13
  • 호수 0
  • 댓글 0
 "아, 나는 인도요리 싫어~"라는 인도요리의 매력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전통인도요리레스토랑 봄베이를 추천한다. 창원대학교 총동창회에서도 추천한 봄베이는 중앙동 인터네셔널 호텔 맞은편, 전원상가 3층에 위치한다. 2008년도에 개업한 봄베이는 창원에 몇 안 되는 외국요리전문점이다.

 인도현지에서 온 3명의 셰프가 요리를 하는 봄베이에서는 재료도 인도에서 직접 공수해오기에 맛이 현지와 거의 비슷하여 손님들은 아늑한 분위기에서 인도 현지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그런지 봄베이에는 외국손님들이 많이 보인다.

 또한, 봄베이에서는 커리 자체의 맛을 더 좋게 하기 위해서 몸에 좋은 토마토, 양파, 캐슈넛 등의 재료들이 통째로 들어가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고, 인도음식을 꺼려하는 사람들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김 매니저는 "봄베이 레스토랑의 인도커리는 처음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음식이에요."라고 말한다.

 봄베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봄베이 스페셜 치킨 커리(17,000원)이다. 김 매니저의 추천메뉴이기도 한 봄베이 스페셜 치킨 커리는 뼈없는 부드러운 치킨에 야채, 캐슈넛, 델리스페셜 소스가 어우러진 계란으로 장식된 커리다.  또한, 런치타임에는 커리, 샐러드, 탄두리 치킨 2조각과 디저트까지 해서 13,000에서 17,000원 사이에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인도 전통차인 차이(Chai)티와 인도전통수제요거트인 라씨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또한, 봄베이에서 멤버십회원카드를 만들면 카드는 3%, 현금은 5% 적립하여 천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 까지인데, 런치타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이며, 연중무휴이다. (예약문의 ☎:055-263-4111)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정 수습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