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
우리대학 본부 옥상‘하늘정원’오픈!지난 27일(월) 오픈, 공모전을 통해 이름 선정
  • 신해원 기자
  • 승인 2024.06.03 08:00
  • 호수 715
  • 댓글 0

우리대학 본부 옥상에 새로운 카 페가 지난 27일(월)에 오픈했다. ▲ 우리대학 도서관 ▲사림관 ▲봉림 관 이후 네번째로 생긴 교내 카페로, 테이블과 의자만 위치해 있던 우리대학 옥상 본부에 활기를 더했다.

‘하늘정원’이라는 이름은 지난달 16일(화)부터 진행된 대학 본부 옥상 커피점 명칭 설문조사를 통해 지어졌다. 그 결과 ‘하늘정원’이라는 이름이 선정됐으며, 이 외에도 ‘Campus Cafe(CC)’와 ‘카페 R(리저브)’ 그리고 ‘핫플레이스’라는 명칭이 순위권에 올랐다.

지난 22일(수) 임시개업 이후 27일(월)에 정식 오픈 한 하늘정원은 다양한 메뉴로 사람들을 반긴 다. ▲COFFEE ▲NON COFFEE ▲TEA ▲BEVERAGE와 같은 다양한 음료 메뉴와 더불어 ▲샐러드 ▲샌드위치 ▲베이글 ▲크로크무슈 ▲뚱카롱 등을 통해 가볍게 배를 채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도 새롭게 제공한다. 음료의 가격대는 BEVERAGE를 제외하고는 2,000 원에서 3,000원대 사이고, 디저트 종류는 3,000원에서 6,000원대 사이로 부담스럽지 않게 이용 가능하다.

그러나 우리대학 내의 기존 카페 들과 조금 달라진 점이 있다면, 단체 주문을 위한 ▲캠프로 캠서버와 ▲To Go Bag(투 고 백) ▲다과 케이터링 서비스가 추가됐다는 점이다. 캠프로 캠서버는 보온 및 보냉이 우수해 회의, 행사에 적합하며 최소 10잔에서 최대 100잔까지 음료를 대량으로 담을 수 있는 다회용 용기다. 따듯한 음료, 차가운 음료 모두 사용 가능하며, 사용 이후에는 반드시 반납해야 한다. To Go Bag(투 고 백)은 따듯한 음료 7잔, 차가운 음료 6잔을 담을 수 있는 일회용 용기로, 보온은 1시간, 보냉은 3시간까지 가능하다. 다만, 최대 4개 까지 주문할 수 있도록 그 수량이 정해져 있고, 기존 음료 가격에 1,000원 추가금이 발생한다. 다과 케이터링은 여러 가지 디저트 를 모아 둔 서비스로 가격대는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된 4,000원 세트 ▲쿠키, 빵, 과일 등을 포함한 세 가지 메뉴로 구성된 6,000원 세트 ▲샌드위치와 빵 등을 포함한 세 가지 메뉴로 구성된 8,000원 세트로 마련돼 있다. 커피점 이용과 관련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하늘정원 ☎055)213-473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해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