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 보도
박민원 총장, 취임 후 첫 주요업무 보고회 주재핵심 목표 달성 계획 점검, 지속가능한 대학 구축
  • 장예린 수습기자
  • 승인 2024.04.01 08:05
  • 호수 711
  • 댓글 0

 

 

▲ 2024 주요업무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기획평가과 제공)

우리대학 박민원 총장이 취임 이후 첫 주요 업무보고회를 가졌다. 박민원 총장은 지난 11일(월)부터 12일(화)까지 중앙도서관 1층 스터디카페에서 ‘2024학년도 주요 업무보고회’를 개최하고, 부서별 로드맵을 기반으로 단계적· 체계적 성과 관리를 통한 핵심 목표 달성 계획 등을 점검했다.

이번 업무보고는 협업과 공유를 중심으로 부서 간 협력 마인드를 제고하고, ▲교육부 정책 ▲총장 공약사항 ▲글로컬 대학 30 사업 추진 등과 연계된 실행 과제 및 단계별 대학발전 계획에 중점을 뒀다. 우리대학 교육혁신 본부를 시작으로 ▲입학과 ▲취업전략센터 ▲학생과 ▲교무과 ▲학사지원과 ▲기획평가과 ▲국책사업추진단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 ▲총무과 ▲재무과 ▲시설과 ▲R&D 혁신본부 ▲산학협력단의 업무보고 순으로 진행됐고, 박민원 총장의 총평으로 마무리됐다.

보고 부서의 부서장과 팀장, 실·과장, 실무 담당자, 총장, 보직자가 마주 앉은 가운데 열린 이 자리는 단순 업무보고를 넘어 대학 구성원들이 상호 소통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었다. 또한, 실질적 협업·공유를 강화함으로써 대학의 미래 발전을 앞당기고 지속 가능한 대학과 경남 고등교육 대통합 벨트 등을 만들기 위한 본격적인 목표 추진전략의 장이 됐다.

박민원 총장은 총평을 통해 “학생 중심의 최고 수준 교육과 새로운 거버넌스 구축을 통한 지속 가능한 대학, 경남 고등교육 대통합 벨트 등을 만들기 위해 모든 구성원이 다 같이 노력해 나가자”며 “중앙정부와 경상남도, 창원특례시를 비롯한 지자체, 산업체, 연구원 등 지역사회와의 유기적 협력 체계를 구축해 유일한 국가적 혁신모델을 제시하는 대학을 우리대학이 반드시 이뤄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대학은 지난 19일(화) 대학원과 주요 국책사업단, 부속시설 등에 대한 주요 업무보고를 이어 진행했다. 주요 업무보고회의 내용에 대해 궁금하거나 문의할 점이 있다면 우리대학 기획평가과 ☎055)213-2081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예린 수습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