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
우리대학 청운지에서 벚꽃 행사 열려지난 29일(화)부터 31일(목)까지 진행, 그립톡, 폴라로이드 사진 등 상품 증정
  • 신은재 기자
  • 승인 2022.04.11 08:05
  • 호수 684
  • 댓글 0

지난 29일(화)부터 31일(목)까지 우리대학 청운지에서 벚꽃 행사가 열렸다. 청운지는 우리대학 학생생활관 앞쪽에 위치한 호수로 우리대학 학생과 교직원 및 많은 지역 주민이 방문한다. 제28대 총학생회 ‘온’에서 주관한 벚꽃 행사는 청운지 일대에 벚꽃 등신대, 조명 등을 설치해 포토존을 구성했다. 그 외에는 SNS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에서 총학생회 계정을 팔로우하면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그립톡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포토존은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야간 조명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볼 수 있었으며 증정품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했다.

벚꽃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청운지가 이전과 다르게 깔끔하고 학생들이 이용하기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좋았고, 밤에는 조명이 설치돼 낮과 다른 예쁜 모습을 감상할 수 있었다”며 “벚꽃 행사 이벤트 중 하나인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으로 이 순간을 예쁜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게 돼 좋았다”고 전했다. 벚꽃 행사를 진행한 총학생회 ‘온’ 소통 국장 정유진(사회 19)씨는 “이번 벚꽃 포토존 행사 진행요원으로 일하면서 학우분들을 위한 행사의 중요성을 느끼게 됐다. 코로나 19로 인해 행사를 축소해 진행하긴 했지만 많은 학우분께서 좋아하시고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고 뿌듯하기도 했고 교내 행사를 진행하는 이유를 알게 됐다. 행사 진행 과정에서 힘들었던 점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만 이런 힘듦을 이겨낼 만큼 가치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학우분들께서 더욱 행복하고 편리하게 학교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이바지하는 온 총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대학은 지난해 청운지에 로즈가든과 야외 스터디 카페 '청운마루'를 신설해 학내 구성원들과 지역 주민들이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청운마루에서는 비대면 학습 지원을 위해 전자기기 사용이 쉽도록 무선 와이파이와 전기충전 시설을 갖췄으며 야간에도 원활한 이용을 위해 가로등과 경관조명을 추가로 설치했다. 벚꽃이 진 이후에도 청운지에서는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