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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대학 시설물 내·외부 대여 개방돼방역수칙 준수 전제, 학사정보에서 예약 후 사용
  • 안보영 수습기자
  • 승인 2021.11.29 08:00
  • 호수 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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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대학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대학 시설물을 개방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학사정보시스템 대학시설물 예약 제한이 지난 11일(목) 해제됐다.

우리대학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설물의 외부 대여를 허용하지 않았지만 지난 15일(월) 이후부터 대여 허가를 받거나 사용료를 징수하면 외부 대여도 가능하도록 변경됐다. 내부 대여의 경우 우리대학 와글 시스템 > 학사정보시스템 > 대학시설물 예약을 통해 신청하면 승인 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우리대학 내부 시설물은 ▲ 실습실 ▲강당 ▲체육시설 ▲세미나실 ▲자전거 등이 있다.

시설물을 이용할 때 지켜야 할 행정 사항에는 ▲경상남도 고시에 따른 주 요방역수칙 준수 ▲안심콜을 통한 출입자 명부관리 ▲시설물 예약 시 강의 시간표 확인 후 신청 등이 있다. 행사 모임과 같은 단체 이용의 경우 100명 미만이라면 접종여부와 상관없이 대여 할 수 있고, 500명 미만일 경우 접종 완료자를 포함한 인원으로 구성해야 한다. 시설물 대여 시에는 발열 체크, 방역 소독 등 방역체계 구축내용을 입증 후 시설물을 대여할 수 있다.

관련 문의 사항은 총무과 ☎055)213- 2100로 연락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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