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 보도
[638호] 와글와글
  • 배철현 수습기자
  • 승인 2018.11.26 08:00
  • 호수 638
  • 댓글 0

평생교육원, ‘제21기 경남여성 지도자과정’ 수료식 개최

우리대학은 지난 12일(월) 경영대학에서 최해범 총장과 전외술 평생교육원장, 안태명 경상남도 여성가족정책관과 수료생 36명, 허미경 경남여성지도자과정협의회 총동창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1기 경남여성지도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21기 수료생 36명은 올해 4월부터 8개월간 매주 화요일 리더십교육, 커뮤니케이션, 정치참여, 경영·경제, 문화, 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받았다. 전외술 평생교육원 원장은 “우리사회는 여성의 사회참여와 전문성 있는 여성인재를 필요로 하고 있다. 교육생들은 훌륭한 지도자로서 자질함양은 물론 경남발전을 주도하는 리더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리대학 ‘글로벌 Frontier 산학협력연수’ 참여

지난 12일(월),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2018 글로벌 Frontier 산학협력연수’에 우리대학 재학생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2018 글로벌 Frontier 산학협력연수는 LINC플러스사업단과 창원산업진흥원 간 업무협력 협약에 따라 창원산업진흥원과 연계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이뤄졌다. 글로벌 Frontier로 선발된 5명은 베트남 MTA 하노이 기계 박람회와 수출상담회에서 해외바이어 발굴 등의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이들은 2018 글로벌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무역영어 교육, 수출 실무교육 등을 받으며 실무역량을 갖추는 기회를 가졌다.

 

임해진 전국체전 양궁 3위, 엘리트 체육교육 ‘귀감’

전북 임실군 국제양궁장에서 열린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임해진(체육 16) 씨가 동메달을 차지했다.

임해진 학생을 지도한 윤영일 창원대 양궁팀 감독은 심리적 압박감 속에서도 3위를 차지했다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며 칭찬의 목소리를 덧붙였다.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철현 수습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