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 보도
[637호] 와글와글
  • 김민경 수습기자
  • 승인 2018.11.12 08:00
  • 호수 637
  • 댓글 0

제2회 총동문·교직원·학생 단합대회 성료

우리대학은 지난 달 28일(일)에 제2회 총동문·교직원·학생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 최해범 총장과 교직원, 장기영 총동창회 회장, 박서우 총학생회장 및 재학생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 1부에선 장기영 총동창회 회장의 개회사와 학교를 둘러 싼 정병산 둘레길 등반대회가 진행됐고 2부에선 문화체험 행사와 다채로운 체험·참여형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어 호응을 얻었다. 박서우 총학생회장은 “창원대 가족들이 함께 하는 행사에 앞으로도 학생들이 주인의식을 갖고 더욱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밀양아리랑시장 활성화 공모전 시상식

밀양아리랑시장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의 시상식이 지난 달 23일(화)에 산학협동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공모전은 밀양시와 밀양아리랑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창원대 LINK플러스사업단이 주관했으며 우리대학생 및 밀양시민들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다양한 항목 기준으로 평가해 접수된 공모작 중 10개의 아이디어가 선정됐으며 10명의 수상자들에게는 각각 상장과 온누리상품권이 수여됐다.

 

2018 우리대학 리크루팅 페어

지난 달 31일(수) 체육관에서 '2018 창원대학교 Recruiting Fair'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공공기관과 지역기업, 청년의 만남을 주제로 열렸으며 경남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과 지역의 중견기업체, 청년들이 한 자리에서 만나 소통할 수 있었다.

이날 행사는 ▲LH공사 ▲한국무역보험공사 ▲창원시립곰두리국민체육센터 등의 10개의 공공기관과 ▲NH농협은행 ▲IBK투자증권(주) ▲세플러코리아(주) 등의 9개의 지역 우수기업들의 채용설명회, 리크루팅, 청년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채용설명회와 블라인드 채용 특강, 국가자격증 정보, 취업상담관 등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돼 많은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경 수습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