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 보도 보도자료
[630호] 와글와글
  • 김민경 수습기자
  • 승인 2018.05.14 08:00
  • 호수 630
  • 댓글 0

-법학과 동문회 제1회 장학금 전달식 열어

지난달 30일(월) 법학과 동문회가 사회대 모의법정실에서 함형규(법 14) 학생회장과 장학생들에게 2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배종희 법학과 동문회장은 “저와 많은 동문들 또한 대학에서 장학금을 받으면서 공부를 하였는데, 대학시절 받은 장학금을 이제는 후배들에게 돌려줄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동문들이 힘을 모아 매년 지속적으로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할 예정이며, 후배들이 열심히 공부해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9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입학사정관 위촉식 개최

지난 3일(목) 대학본부 7층 멀티미팅룸에서 ‘2019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입학사정관 위촉식’이 개최됐다. 최해범 총장과 권광현 입학관리본부장, 교육입학사정관 및 위촉입학사정관, 입학 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최해범 총장은 우리대학 교수입학사정관 및 위촉입학사정관 36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그리고 입학사정관들은 윤리강령 준수 서약서 등 서약식을 가졌으며, 김병진 한국대학교육협의회 고등교육연수원 인재개발팀장에게 ‘입학사정관의 직무와 윤리’를 주제로 한 특강이 열렸다. 우리대학 교수·위촉입학사정관은 2019학년도 수시모집 학생부종합전형에서 서류 및 면접평가에 참여하며, 대학입학전형에 관한 자문과 연구를 수행하게 된다.

 

-체육학과 탁구, 산악자전거 경기 맹활약

지난달 16일(수)부터 23일(수)까지 충남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 대회에서 김태연(체육 15), 원지은(체육 15), 정은순(체육 16) 씨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작년 5월과 8월에 개최된 종별선수권대회와 문체부장관기대회에 이어 올해도 전국종별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대학탁구 최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지난달 26일(목) 사이클부 안재용(체육 15) 씨가 ‘제10회 청송군수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9월 산악자전거 전국대회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우리대학 사이클의 위상을 높였다.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경 수습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