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기획
그것이 알고 싶다<학교 밖, 잉여시간 정복 핫 플레이스>

  우리대학처럼 정적인 대학가를 가진 데도 찾기 힘들 터! “야, 우리 점심 뭐 먹을래?”,“야! 우리 어디서 놀래?”하면 고민부터 하게 된다. 이제부터 학교 앞을 샅샅이 뒤져 잉여시간을 정복할 핫 플레이스를 찾아보자!

▲만화방
만화방이 음습하고 어두침침한 곳이라는 편견을 버리자! 학교 앞 만화방은 몇몇 담배 피우는 아저씨들을 피해 자리만 잘 잡으면 꽤나 시간 보내기 좋은 장소다. 순정만화부터 성인만화까지 없는 게 없다. 맛있는 주전부리와 함께 만화 속 세상으로 풍덩 빠져보는 건 어떨까? 학교 앞 만화방은 만화둥지(롯데리아 건물 3층)와 털보만화방(창원대 안경원 건물 지하 1층)이 있다.

▲놀이터
옛날옛적에 유치원 다닐 때에 내가 즐겼던 놀.이.터! 초딩들만 놀이터에서 놀라는 법 있나? 너와 나 사이, 친구사이라도 연인사이라도 솔직담백한 대화를 나누기엔 놀이터가 매력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당구장
남는 공강시간 할 일이 없다면, 친구들끼리 당구 한 판 어떨까? 간단한 음료수 내기와 함께라면 승부욕은 불타오른다. 학교 안 사림관에도, 학교 밖에는 엄청 많은 당구장 중에 하나 콕 찍어서 가보자!

▲야구게임장
띵가띵가, 딱히 할 일 없이 학교 앞을 서성이고 있다면, 500원짜리 동전 두 개로 홈런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녹색 그물 사이로 네 꿈을 펼쳐봐!

▲인형뽑기
운이 좋으면 귀여운 인형이 바로 내꺼! 앵그리버드를 낚아보아요^^

▲PC방
담배연기 자욱하고 어둡기만 한 PC방은 이제 한 물 갔다. 학교 앞 팰리스 카페 주변에는 새로 생겨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의 PC방이 많다. 심심하다면 쾌적한 PC방을 골라, 게임 한 판, 쇼핑 한 건 한다면 시간가는 줄 모를테다.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정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