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 보도
너와 내가 함께하는 You&I취업복지위원회 'You&I' 선본 당선

 지난 3월 18일(목) 우리대학 취업복지위원회 선거가 있었다. 취업복지우위원회는 과거 학생자치준비위원회와 졸업준비위원회가 합쳐져 탄생한 것으로 우리대학 학생들의 취업과 복지를 위해 설립된 기구이다.

 취업복지위원회 선거의 투표권은 전체 학생이 아닌 각 단대별 회장과 부회장, 각 과의 학생회장과 각 학년 대표들에게만 부여되며 이들의 투표로 위원장과 부위원장이 선정된다.

 이번 선거는 봉림관 앞에 설치된 투표소에서 치러졌는데 You&I 선본과 No.1 선본 경합을 벌였다. 선거 결과는 총 유권자 292명 중 277명이 투표하여 투표율 94.8%를 나타냈고 146표를 얻은 You&I 선본이 당선되었다.

 You&I 선본은 △모의 공무원시험 응시료 지원 △졸업앨범 및 졸업여행 입찰제 △노동부와 연계한 취업 정보 SMS서비스 실시 등 다양한 공약을 내세웠다.

 이번 선거에서 당선된 이현호(산업시스템공07)위원장은 "잘난 것도 없는데 많은 학우들이 믿어주셔서 당선되었다. 믿어주신 만큼 열심히 하겠다"라고 했고, 김정수(화학05)부위원장은 "당선된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앞으로 사업을 얼마나 잘 이끌어 가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최선을 다해 최고의 혜택을 학우들에게 드리겠다"라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찬익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