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 보도
우리대학 전체 MT 김해수련장에서 열려
 지난달 25일부터 26일 김해시 삼계동에 위치한 김해수련장에서 우리대학 전체 MT가 행해졌다. 이번 행사는 각 단대별 집행부들만 참석했던 이전의 간부수련회와 달리 우리대학 학생이라면 누구라도 참가할 수 있다.
 학생과의 안전예방 교육 후 총학생회 게임, 성폭력예방교육, 리더십강의, 레크리에이션의 식순으로 진행됐다. 레크리에이션에서는 MBC예능 복면가왕의 형식으로 15팀이 가면 뒤에서 학생들은 노래실력을 뽐냈고, 우리대학  응원동아리 피닉스, 무용과 학생들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신대환 총학생회장은 “학교를 다니며 서로 다른 단대 학생들이 어울릴 수 있는 기회가 적어 항상 아쉽게 생각해왔다. 총학생회와 타 단대 학생들이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되도록 기획했다. 비록 1박 2일의 짧은 기간의 행사지만 안전하고 가까운 행사장을 선정하기 위해 노력했다. 함께 해준 많은 학우들과 행사준비로 고생한 레벨업 집행부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된 박정민(생명보건학부 15)씨는 “나처럼 동아리 연합회나 학과를 통해 신청한 집행부가 아닌 학생들이 적을 것이라 생각했다. 정작 와보니 간부가 아닌 일반학생들이 많아 의외였다. 여러 단대가 모이다 보니 우리대학 곳곳에 재밌는 친구들이 많았다는 걸 알게 됐고, 좋은 친구들도 많이 알게 되었다. 복면가왕무대는 정말 인상 깊었던 것 같다. 다음에도 이렇게 모든 학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가 개최된다면 꼭 다시 오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간부수련회에는 약 340명의 학생이 함께했다.

서영진 기자 seo0jin@changwon.ac.kr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영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