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 보도
올해 1학기 우수교원 표창알찬 강의로 인기 높은 교원 15명 시상

 지난 23일(월) 우리대학 본관 2층 상황실에서는, 한 학기 동안 알찬 강의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교원 15명을 선정해 '2010-1학기 강의평가 우수교원상'을 시상했다.

 우리대학은 2001학년도 1학기부터 매 학기마다 수업의 질을 높이고 열심히 가르친 교수들을 독려하기 위해 우수 교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최우수 교원으로는 이웅 금속재료공학전공 교수가 선정되었고 정종윤 산업시스템공학과 교수는 영어강의부분에서 학생들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권성하 제어계층공학전공 교수, 이주형 중국학과 교수, 박희창 통계학과 교수는 2009-2학기에 이어 2학기 연속 우수 교원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우수교원에 △이성철 사회학과 교수 △김원정 물리학과 교수 △최태규 불어불문학과 교수 △윤익영 미술학과 교수 △정정현 금융보험학과 교수 △김영희 전자공학전공 교수 △한종대 화공시스템공학과 교수 △김현주 아동가족학과 교수가 표창을 받았다.

 최우수 교원으로 선정된 이웅 교수는 "학생들과 함께 호흡하려고 노력을 했었던 것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학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원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초온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